현재 위치
  1. 주문/결제

주문/결제 FAQ 문의사항 접수 전 FAQ질문을 확인하세요!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가능합니다. 저희 FONTE는 오프라인 매장을 서울, 부산 두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 모든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하실 수는 없습니다.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FONTE는 모든 상담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문의게시판으로 운영되어 전화연결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이 번거로우실 경우,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의 경우, 구매하신 후, 문의 게시판에 고객님의 주문번호,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빠른 대응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완료 건에 대해서 카드/할부 개월 수 등의 결제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신중히 결제 부탁 드립니다. 카드 결제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를 하셔야 하며, 재 주문 하셔야 합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의 경우. 결제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 후, 재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 하실 상품의 모델명, 분할 결제할 금액과 수단을 말씀해 주시면, 고객님 성함으로 개인 결제 창을 만들어 드립니다.

    fonte 몰 결제 가능 카드사 : 현대카드 / 삼성카드/ KB국민 / 신한카드 / NH농협 / 롯데카드 / 카카오 뱅크 / KB증권(현대)
    ※‘외환카드 / BC카드 / 하나카드’는 결제수단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입 회원에 한하여 전제품 5%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특가 상품의 경우에는 이미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므로, 추가 할인 및 적립금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