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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 2023 KOHLER CATALOG_by.FONTE

    Catalog 보기

  • 1) 전화연결이 불가한 이유

    유선 상담 진행 시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 및 안내가 지연되어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FONTE에서는 고객님의 모든 문의를 문의 게시판 및 채널톡을 통해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 게시판 또는 채널톡으로 문의하시면 하루 이내에 안내 드립니다. (상품문의, 교환/반품, 취소문의)

  • 2) 배송 기간

    평일(월~금) 13시 이전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마감하고 있으며, 공휴일 또는 회사 내부의 사정에 의해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고된 상품은 택배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제주 및 산간지역 예외)

  • 3) 교환/반품 처리 기간

    제품 회수 후 2~3일 이내 검수 후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교환/반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개봉 및 훼손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제품 개봉 및 훼손, 박스 훼손, 구성품 누락 및 훼손 시 교환·반품 불가)
    제품 하자 이외의 모든 반품(단순변심 외 기타 사유)의 경우, 원활한 진행을 위해 택배비 동봉 부탁 드리겠습니다. 입고되는 물량에 따라 처리기간이 늘어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결제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취소게시판 양식에 맞게 글을 남겨주셔야 하며, 배송 준비 중 or 배송 중인 상품의 반품인 경우,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4) A/S 처리 절차

    국내 브랜드의 경우 제조사 자체 수리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해외 브랜드 제품의 경우 FONTE 자체 A/S센터를 통해 A/S가 진행됩니다.
    기간의 경우 최소 2주에서 최대 4주가 소요되며 7일 이내 견적 확인 후 고객님께 비용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활한 문의를 위해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제품 설치 후 사용법에 대한 문의 또는 설치 방법에 대한 문의의 경우, 설치 하고자 하는 위치에 대한 사진자료를 필히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는 글은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며, 사전 통보 없이 이동 또는 삭제 조치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5) 설치 및 시공 절차

    FONTE 에서는 설치와 시공 서비스가 필요하신 고객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 및 시공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글을 작성하시면 게시된 글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들의 자택 상황에 따라 설치 및 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면, 서비스를 제공 드리기 어렵습니다.
    본사는 본사가 판매하는 제품의 시공만 가능하며, 해당 제품을 설치하는데 있어 기타 요소 (배관 또는 타일작업 등)가 필요한 경우, 추가 서비스를 제공 드리기 어렵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6) FONTE A/S 서비스 기준 및 규정 ※ fonte 구매 제품이 아닐 경우 수리 불가

    설치 후 1년 이내에 제품 하자로 인해 발생된 A/S건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단, 설치 후 이동 또는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손상이 생긴 경우는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이라고 해도 유상으로 서비스해 드리며, 아래와 같은 경우도 동일하게 유상 서비스가 적용이 됩니다.

    1) 무상 A/S가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위적인 힘이나 외부 압력에 의한 파손과 같은 소비자 과실
     - 부품 또는 부속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 화재, 지진 등) 손상이 생긴 경우
     - 무상 품질 보증기간 이후의 서비스에 대해서는 출장비와 서비스 실비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 구매기간을 떠나서 개봉 및 설치한 제품은 교환/환불 불가 A/S로만 진행 가능
     - 고객 과실의 경우, 유상 수리 (구매 보증기간 1년 이내인 경우도 포함)
     - 물 또는 외부 충격으로 인한 전자제품(리모콘, 비데 등) 파손, 교체 권장
     - 단종 제품의 경우
     - 본사의 A/S 센터를 사용하지 않고, 사설 업체를 이용해서 수리 했다가 고장 나는 경우

    2) A/S비용 - 제품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가격은 A/S신청 후 안내 드립니다.

    3) 수리 기간 – 최대 2주에서 4주까지 소요. 단 부속이 국내에 없을 경우, 해외 배송 기간 추가

    4) A/S 신청 방법 – 문의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7) 결제 가능 카드사 안내

    fonte 몰 결제 가능 카드사 : 현대카드 / 삼성카드/ KB국민 / 신한카드 / NH농협 / 롯데카드 / 카카오 뱅크 / KB증권(현대)
    ※‘외환카드 / BC카드 / 하나카드’는 결제수단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